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진안 마이산 맛집 :: [초가정담] 마이산 남부주차장 주변, 도토리묵, 참나무 목살구이가 나오는 산채비빔밥 정식, 야외 테이블이 있는 식당

by 김별하랑 2024. 6. 7.
728x90
반응형

전라북도 진안군 돼지고기 구이 우수

마이산 남부주차장에서 5분 정도 지났을까

수많은 맛집들 중에

허기진 배와 기분 좋은 호객행위로

발길이 닿은 곳


초가정담


안심식당이면서

블루리본서베이 수록 맛집입니다

방송 출연도 어마하네요


영업시간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이

늦은 시간까지 운영합니다

가게 규모도 굉장히 큰 편입니다

호객행위?를 하기는 하는데

굉장히 차분하게 식사를 유도해서

배고픔에 자연스럽게 들어가게 되었어요

물론 참나무장작구이 향이 길가에 퍼져 있어

저희도 모르게 이끌렸나 봅니다


메뉴



3인세트가 있어서 이끌리기도 했어요


야외테이블

마침 식사가 끝나고 정리하는 순간을

남겼는데 평소엔 만석일 듯하네요


매장내부도 잘 정돈 되어 있고

쾌적합니다

주인분이 오토바이러버 인가 봅니다


산채비빔밥 3

+

참나무장작 목살구이

+

도토리묵


3인 A세트 40,000원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테이블에 비닐이 세팅되고

찬들이 나옵니다

나눔 접시라 편리해 보이네요

산채비빔밥 나물은 잘게 잘라져 있어

먹기에 수훨합니다

산에 오면 각종 산채나물은 빠질 수 없지요

모두 신선한 재료로

여느곳과 다름없이 맛나네요

산채비빔밥 기본에

추가로 나온 재료를 넣어 비빕니다

고추장에 안에 듬뿍 있었는지

밥을 적게 넣었더니 조금 짜졌어요

참나무장작 목살구이

기름기가 쫙 빠져서 아주 담백합니다

식어서 먹으면 질길 수 있어요

고기가 빠르게 구워져 나오니 바로 드세요

함께 나오는 시락국은

깊이 있는 맛입니다

도토리묵 맛집이네요

밀도가 장난 없어요

야들하고 탱글 하고~

양념은 조금만 적게 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고요


마이산에 왔다면

각종 산채나물과 장작구이를 맛볼 수 있는

초가정담에서의 한 끼

일상이  추억이 됩니다


내돈주고사먹은 후기

초가정담
전북 진안군 마이산남로 213
https://naver.me/FLKTbPZt

네이버 지도

초가정담

map.naver.com


곧 마이산 탑사 여행 리뷰도 남길게요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