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김포라베니체맛집 :: [북촌손만두] 가성비 좋은 김포맛집, 김포 라베니체 맛집, 살얼음 육수 북촌 피냉면, 북촌 튀김만두, 아이와 가볼만한 맛

by 김별하랑 2024. 5. 29.
728x90
반응형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한 피냉면이 당기는 날

인사동 명물

라베니체 재방문하며 들린

북촌 손만두

영업시간

10:0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메뉴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빚은 생만두가 있어요

북촌 튀김만두 꿀맛

가격대가 괜찮아요

피냉면 보통 8,000원

북촌튀김만두 3개 6,000원

굴림만두 9개 6,000원

매장도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어요

테이블은 안쪽으로 5자리 정도

앉을 수 있네요

폰거치대가 있어서 편했어요

북촌 피냉면

맑은 육수에 붉은 다진 양념이

피처럼 보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살얼음 육수가 가득해서

식사가 끝나갈 때 까지도

잘 녹지 않아서

아주 시원하게 즐겼습니다
피냉면 다대기 속
면이 많지 않아서 넉넉하게 먹고 싶으신 분은

곱빼기 주문으로 하세요

일반적인 양이라면 충분합니다

굴림만두

지난 충주여행 때 처음 접했던 굴림식 만두

피가 정말 얇아서 충격적이었는데

북촌손만두에도 굴림만두가 있네요

피가 얇으니 먹기도 편하고

촉촉한 식감에 육즙까지 터지네요

피가 얇고 만두소가 비치는 만두는

무조건 J.M.T


보기에도 바삭해 보이는 식감이 상상되는

그런 맛입니다

크기는 제법 커서

반으로 잘라서 먹었어요

다른 만두에 비해 속이 꽉 찬 느낌은

아니었지만 부족함 없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먹었습니다


살얼음 동동 육수에

시원한 냉면이 추억되는 김포여행에서

가볼 만한 라베니체 맛집

북촌 손만두


북촌손만두 김포장기점
경기 김포시 태장로 820-26
https://naver.me/5IszEm3i

네이버 지도

북촌손만두 김포장기점

map.naver.com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