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

꿈해몽 :: 꿈의 의미 폭탄터지는 꿈, 폭탄떨어지는 꿈, 폭탄 맞는 꿈

by 김별하랑 2024. 6. 13.
728x90
반응형

본래 자다가 잘 깨지 않습니다

눈앞에서 떨어지는데...

놀래서 깼습니다



길몽일까 흉몽일까



꿈에서 폭탄이 터지는 걸 봤다면 내가 계획한 일이 순조로이 성공의 길을 밟아 나의 명성까지 높이 떨칠 수 있다는 뜻


만일 내가 있는 쪽으로 폭탄이 와서 맞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 놓은 일이 잘 성사되고 그간
많이 노력한 일이 드디어 완성될 것이라는 뜻


핵폭탄을 맞는 꿈이라면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해서 나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퍼질 것이란 암시


폭탄이 터져서 불길에 휩싸이게 된 꿈
역시 내가 하는 사업이 큰 번창을 이룰 것이라는 의미
많은 관심을 끌어내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된다는 뜻


바로 내 코앞에서 폭탄 터지는 꿈 꿨다면 오랫동안 바라왔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내가 이뤄낸 것을 좋게 평가할 것이라는 뜻


내 주변으로 폭탄이 계속 터지는 꿈이라면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이 족족 다 잘 될 것이라는 의미


수류탄이 하나 날아와 터졌다면 나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일을 하게 되고, 소망하던 일을 이룬다는 뜻


어디선가 폭탄이 터지는 소리가 나는 걸 듣는 꿈이라면 내가 맡은 일을 크게 성사시켜 나의 이름과 능력을 세상에 떨치게 된다는 암시


만일 폭탄이 터지는 바람에 나의 다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의외로 좋은 해석입니다. 현실에서 나의 일을 하던 계속 방해하던 장애가 사라져 잘 풀린다는 뜻


내가 수류탄을 어디론가 던지는 꿈이라면 나의 언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비웃음을 사거나, 망신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


폭탄이 터져서 내가 있던 건물에 불이 났다면 나의 사업이 여러 갈래로 뻗어나가 직원도 많아지고 더욱 번창할 것이라는 암시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승진할 좋은 기회가 온다는 뜻


만약에 꿈속에서 폭탄을 삼켰다면 나에게 여러 방향의 기회가 생겨 앞으로 크게 성공할 길을 가게 된다는 뜻


어딘가로 내가 대포를 직접 쏘는 꿈은 목표물을 명중시켰는지, 아닌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만일 명중했다면 나와 경쟁하고 있는 사람을 내가 이기게 된다는 뜻이고, 그렇지 못했다면 내가 하는 일에 곧 위기가 생길 것이라는 뜻으로 해석되는 폭탄 터지는 꿈


길을 가던 중 지뢰가 터졌다면 의외로 행운이 온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됩니다. 나에게 기회가 찾아오니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하는 시기



다행히 길몽입니다

오늘은 평범한 일상의 시작입니다


평범한 일상조차 늘 감사한 마음으로

좋은 하루 보내시길

-김별하랑-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