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평창 오대산 월정사 맛집 :: [오대산 가마솥 식당] - 산채돌솥비빔밥, 산채정식

김별하랑 2024. 3. 27. 06:00
728x90
반응형

평창에는 많은 자연관광지와
훌륭한 여행지가 많이 있는 곳이죠
그중에 오대산자락의 월정사라는 사찰이 있습니다
월정사는 다음 리뷰에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사찰에 들리면 먹어야 할 것 같고
먹고 싶은 음식
산채정식의 진정한 산나물을 먹고 싶을 때 들리는 곳


오대산 가마솥 식당

오대산 입구에는
오대산 먹거리 마을이라고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기~ 멀리에서도
한옥으로 디자인되어 눈에 띄는 식당이 있네요

안심식당이기도 하고요

백반/가정식 부분 2년 연속 우수상 받았네요


이용시간


메뉴

식당안 메뉴판

예상대로

황태구이정식
산채정식
황태해장국
산채돌솥비빔밥

정식은 2인이상 주문가능
산채 돌솥비빔밥도 추천

상차림

이름모를 각종 나물들
된장국 우와

2인 정식상차림

식기류부터 정성 가득
각종 산채나물은 심심하게 간이 되어 있고
특히 된장찌개는 정말 감칠맛 나게 맛있습니다

이름도 모르는 각종 나물들은
비슷한듯 아닌듯 제각각의 맛을 내었는데

사장님이 직접 오대산을 누비며
다양한 식물재료들을 캐오신다고 합니다


두부나 건더기가 살짝 부족해서 아쉬웠으나
주방 직원이 직접 홀로 나와서
반찬부족한 건 없는지 살피기도 하고
아이가 반찬부족할까 봐서
김까지 내어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관광지에서 보기 힘든 친절함에
음식맛도 더욱 맛나게 느껴진 식사였네요

갈끔한 식당 내부

가게에서 담근 된장은 2년 뒤에나 자체 판매한다는데~~ 구매 꼭 구매해보려 합니다

한국소비자 평가 백반/가정식 부문
우수상 받은 이유를 알겠네요

오대산 가마솥 식당



내돈내산소개
[네이버 지도]
오대산가마솥식당
강원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152
https://naver.me/FnidXCZ4

네이버 지도

오대산가마솥식당

map.naver.com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