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진안 마이산 맛집 :: [정담213카페] 육쪽 마늘빵이 유명한, 견과류가 듬뿍들어간 부드러운 눈꽃팥빙수를 먹을 수 있는 대형카페

김별하랑 2024. 6. 10. 21:04
728x90
반응형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우유 빙수

마이산 등갈비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식후 디저트를 즐기기 딱 좋은 곳입니다


정담 213


영업시간

11:00 ~ 20:00

(일요일은 18시까지 영업)


눈꽃팥빙수가 있다는

입간판 하나에 이끌려 들어간 곳

매장이 1, 2층으로 되어 있는

대형카페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도 있고

각종 조각케이크들이 보입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합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네요

계산대 옆에서 꿀약과를 파는데

개당 1,000원 비주얼에 그만

촉촉하고 많이 달지 않아 잘 먹었네요

콘치즈 마늘빵, 고구마 마늘빵

마이산 마늘빵

매장 내에서 직접 굽는지

마늘빵 향에 취하네요

혹 다음 방문한다면

육쪽 마늘빵도 먹어봐야겠어요

매장 분위기

차분하면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어? 바로옆집에서 보던 진열용 바이크네요

아마도 사장님이 같은 분인가 봅니다


눈꽃 팥빙수

16,000원

팥과 인절미가 들어가 있는 전통 팥빙수

우유를 정말 좋은 걸 쓰는 건지

얼음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오래전 강원도 목장에서 사 먹은

목장우유아이스크림 맛이 나면서

아주 부드러운 눈꽃빙수였습니다

견과류도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

고소한 향이 사로잡았습니다

진안을 여행을 하면서

마이산 남부주차장으로 진입

등갈비골목의 맛집+카페 리뷰를

연이어서 하게 되네요


다음에도 재방문을 기약하고 싶은 곳

정담 213에서

시원한 빙수 꼭 드세요


내돈내산

정담 213 카페
전북 진안군 마이산남로 213
https://naver.me/x8iJefTR

꿀팁!

네X버에서 초가정담 알림 받기를 하면

정담 213 아메리카노 쿠폰 받을 수 있어요!

언제 소진될지 몰라 살포시 알립니다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