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속초맛집 :: [이조면옥] -명태회냉면, 수육맛집, 온육수 나오는집, 백종원이 선택한 속초 맛집

김별하랑 2024. 3. 30. 22:54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을 하다 보면 지역마다
막국수나 냉면 맛집은 한 군데 이상은 꼭 있는데요

2TV생생정보 619회, 18.07.19. 명태회냉면
백종원의 3대 천왕 38회, 16.05.21. 냉면/수육

1995년 오픈하여 확장이전으로
매장의 깔끔함도 겸비한
백종원도 인정한 속초 냉면 맛집

온육수가 정말 맛있고
얇은 수육에 명태회 냉면을 곁들여 먹는


이조면옥

영업시간


메뉴

메뉴판

주문과 함께 온육수를 주는데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차가운 음식을 먹기 전에
속을 따뜻하게 해 주니 좋았어요
개인취향일 수 있지만
고기육수가 적당한 간으로 먹기가 편했어요

냉면과 막국수가 있는데요

냉면을 선택하세요!


무조건 냉면

테이블에 있는 식초, 겨자, 후추, 설탕으로
적당한 간을 하고요
속초이조면옥 또한 냉면에
설탕을 넣어 먹고
물냉면 느낌을 원하시면
냉육수를 잘 넣어 먹으면 돼요

저희는 비빔스타일로
명태회무침과 오이를
곁들어서 먹었네요

명태회무침이 고명으로 올라와 식감이 좋고
매콤한 양념과 더불어 먹는 맛은 상상으로


야들 수육

수육은 얇게 썰어져 나와서
부담 없이 먹기가 좋았어요

상추쌈에
오이채 올리고
야들야들 수육 넣고
명태회 곁들여서
마늘과 고추
쌈장 넣고
또 상상으로

드세요

남기지 마세요

모자란 찬들은 self zone에서
원하는 만큼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고요

수육 상추와
고추 마늘로 2번 다녀왔네요


저희 집에는 속에 열이 많은 분들이 있으니
여행지에서 한 끼는
냉면, 막국수와 같은
차가운 음식을 먹게 되네요

속초 여행하면서
온육수 나오고 차가운 냉면과
얇은 야들 수육이 먹고 싶다면
속초 명태회냉면 찾으신다면
백종원 3대 천왕

속초 이조면옥



내돈내산소개
[네이버 지도]
이조면옥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887
https://naver.me/x3iF2XV3

네이버 지도

이조면옥

map.naver.com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