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김포맛집 :: [동양면가] 비빔국수, 잔치국수, 어린이 잔치국수 있는 집, 부담 없는 식사, 인덕원비빔국수, 김포 면요리 전문점, 김포석모리맛집

김별하랑 2024. 4. 24. 20:18
728x90
반응형

강화도 가는 길에 맛집을 찾는다면

뭔가 부담스럽지 않은 한 끼를 찾는다면

매장도 넓고 쾌적하며 깔끔한

강화도와 가까운 김포에 있는

동양면가
면요리 전문점

서울을 벗어나면 식당에 여유가 생깁니다

매장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해서 편하고

신식 건물에 깔끔한 외관이 쾌적하네요


운영시간

식당은 대부분 11시 오픈


실내

실내는 넓고 쾌적하며
군데군데 아기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서
아기를 데리고 오는 손님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겠어요

주문은 여기서

테이블을 정했으면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오픈주방은 음식에 신뢰가 생기고요

육수코너에서
따뜻한 육수를 먹을 수 있는데
정말 감칠맛이 나서 잘 먹었습니다
두 번 이상은 리필해서 먹게 돼요



차림표

차림표

깔끔한 차림표에
메뉴마다 설명이 쓰여 있고

비빔국수 잔치국수 어린이국수 주문했어요


비빔국수 8,000원

새콤달콤한 양념으로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의 국수예요

비빔소스가 자작하게 있어
후루룩~ 하고 먹을 수 있어요

인덕원국수 스탈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적당히 괜찮았어요



잔치국수 8,000원

평소 아는 맛의 잔치국수예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저는 딱! 이런 잔치국수가 먹기 부담 없어요
국수양도 꽤 많았어요

비빔 한번 먹고 잔치 한번 먹고 하면
입안에서 국수 놀이 하는 것 같아요


어린이국수 4,000원

어린이용 한 그릇 따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인원수대로는 시켜야는데
배고픔이 심하지 않아
그대로 주문하기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
어린이국수가 있어서
부담 없이 좋았어요

아이가 먹기 딱 알맞은 양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

반찬은 김치와 백김치가 나왔어요


김포 석모리에는 맛집들이 많아요

기회가 되면 한 군데씩 소개하고 싶네요

깔끔한 식사를 부담 없이 한 끼 먹기 좋은

김포 맛집 면요리 전문점

동양면가





내돈내산후기
[네이버 지도]
동양면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369번 길 5
https://naver.me/5FZSzvtO

네이버 지도

동양면가

map.naver.com


반응형
BIG